알면서 막지않는것. 모두다 아는 진실

자기합리화 쩌네..ㅋㅋ 남들은 호구라서 200만원 벌어서 결혼하고 애낳고 하냐? 지가 일하기 힘들어서 불법저지른거가지고.. 어차피 초범이고 하니까 또 그냥 은근슬쩍 넘어가겠지.. 헬조선 지옥불반도 이런 말도 다 우리나이대에서 만든 말인데..정정당당코리아?ㅋㅋㅋ 개나줬지..그러면서 무슨 헬조선?


쟤 밑에 깔리고 잡혀간 토사장들이 몇이라고 생각하냐? 일반 직업도 마찬가지야. 최상위권이라면 연봉 2억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 합법적이고 안전하게 돈벌 수 있어. 결국 토사장들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것 뿐. 특이 케이스 보고 토사장은 다 그렇다고 생각하지마.


나는 알바비도 제대로 못 받아서 오늘 신고하러 가려고 했는데 저걸 욕도 못 하겠다


성실한 부자 집으로 시집,장가 가는수밖에...


지금 현정부 안에서 정말 먹고 살기 힘들다


jon나 욕나오게 만드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월 300버는 게 무슨 흙수저냐? 그냥 일반 서민이지. 서민으로 태어나 서민으로 살다 서민으로 죽는 게 왜 이상하냐? 물론 개중에는 정말 성공하고 출세해서 재벌 부럽지 않게 사는 사람들도 있지만 원래 그 정도로 성공하기가 쉽나? 개나 소나 다 그렇게 살 수는 없는 거잖아. 월 200 - 300이 우스워 보이냐? 우리 부모님 세대는 그렇게 벌고 아끼면서 우리를 키우셨다. 대갈통엔 똥만 들어차서 노력은 게을리하고 차는 외제차에 모델급 여자들 후리고 다니고 싶겠지. 청년취업이 어려운 건 맞지만 필요이상으로 자신의 인생을 비관하며 살지 말자. 태어나 밥 한끼 굶어본 적도 없는 년놈들이 흙수저니 이번 생애는 망했다느니 곡을 읆는 것 자체가 코미디다. 그러다 진짜 흙 파먹고 사는 수가 있다.